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슈디입니다!

오늘은 인천에 있는 미용실에 어닝천막을 시공해드리고 왔어요

어닝천막으로 다들 알고계시지만 정확한 명칭은 "고정식어닝"입니다. 

요즘 시공하는 어닝마다 다 제가 좋아하는 색상으로 진행하게 되네요 헤헤

제가 좋아하는 색상은 무채색계열!!!!!! 집에가면 옷색깔이 대부분 흰색, 회색, 검정색...

죄송합니다... 제 TMI였구요 ...........ㅎㅎㅎ자 오늘은 카페같은 미용실을 소개해드릴게요!

사진 보시면 저는 카페를 연상케하는 외관 인테리어에 반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할 수 밖에 없었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ㅠ 제일 하단 어닝 스펙 꼭 확인해주세요!

 

 

 

많은 현장을 돌아다니지만 이렇게 외관부터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는 곳에 

어닝을 설치해드리는 경우 저희 어닝이 더 빛이 나는 것 같아서 더 뿌듯뿌듯 ^^

물론 건물 외관이 오래되서 노후화 되어있어도 어닝컬러를 잘 선택해서 설치하신다면 

어느정도 커버도 가능하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사실 흰색이나 아이보리, 베이지색상 계열도 밝고 화사해서 많이들 선호하시지만

아무래도 밝은색이다보니 오염이 빨리 진행되서 고객님들께 추천을 드리지는 않습니다...

오염이 빨리 진행되는 부분에 있어서 걱정이 되신다면 저는 그레이색상

그러니까 연회색이나 진회색을 추천드려요! 탈색이나 오염이 빨리 진행되더라도

잘 티가 나지 않는 색상중 하나랍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어닝 스펙 -

 

1. 어닝 모형 : D-02 돌출다각형

 

2. 프레임 사이즈(단위:mm)

  좌측어닝 - 2350*500*700 

우측어닝 - 6600*500*700

 

3. 원단소재 : 아크릴(수입원단)

좌측어닝 - 6610번 아이보리

우측어닝 - 3105번 베이지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더 얻어가세요~!

태양어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shudi1105.tistory.com/32

 

돔어닝 시공후기 용인 타운하우스에 어닝시공하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슈디입니다! 오늘은 용인에 다녀왔어요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돔어닝을 설치하고 돌아왔는데요 사진을 보시면 컬러도 모형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모형이랍니다 헤헤 실제로도 인

shudi110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