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슈디입니다. 

드디어 제가 개인사업자를 등록하게 되었어요.

아직 매출 1도 없지만 그래도 시작이 반이라고 정말 떨리고 앞으로가

기대가 됩니다 헤헤 ^^

월요일날 완료하고 국세청에서 문자가 왔네요 

현금영수증 가맹점으로 가입바랍니다. 두둥!

그래서 오늘은 국세청에서 현금영수증 가맹점 가입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국세청 홈택스 바로가기 >>>>

 

 

 

 

 

 

 

 

자 일단 상단 유알엘을 통해서 국세청 홈택스로 접속 후 로그인까지 해주세요.

 

 

 

 

 

 

 

그 다음 요렇게 홈에서 카테고리 "조회/발급"에 커서를 가져다두면 

하단 이미지 처럼 엄청나게 많은 메뉴들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빨간네모박스 보이시죠? 현금영수증 발급을 클릭해주세요! 

 

 

 

 

 

 

이어서 현금영수증 발급 사업자신청을 클릭!

 

 

 

 

 

 

 

 

자 그럼 하단 이미지처럼 업체담당자명과 연락처만 공란으로 처리되어 

기입하게 되어있어요 

저는 1인사업자니까 저의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주었어요 

그리고 하단에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저는 이미 등록한 후에 캡쳐한 이미지라서 수정하기로 되어있을텐데요 

그냥 가뿐히 무시해주시면 됩니다. 

 

 

 

 

 

등록하기 버튼 누르니까 바로 결과가 나오더라구요 

처리상태 "승인"

처리내용 " 정상 승인되었습니다. 

 

 

 

 

 

 

현금영수증 가맹점등록 신청 끄읏!